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사회
성남시 여성임대아파트 다솜마을, 1인 세대 입주자 모집
관내 업체 근무하는 미혼 여성 총 26명 대상 6월 18일까지 모집
기사입력: 2021/06/10 [10:16]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명예 기자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가 수탁관리하고 있는 성남시 여성 임대아파트 (이하 다솜마을)가 ‘1인 세대’를 모집하고 있다.

 

 

공사에 따르면 다솜마을은 최근 5월 31일에 거주 입주민을 대상으로 ‘1인 세대’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했고, 추가로 성남시 소재 각 업체에서 근무하는 미혼 여성 총 26명을 대상으로 6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입주자격은 성남시 관내 각 업체에서 근무하는 미혼 여성(직전년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가능자)이면 가능하다.

 

선정 방법은 여성임대아파트 운영 조례 시행규칙의 ‘입주신청자 채점표’에 따른 고득점자를 우선순위로 선정한다. 동점자간 처리방법은 저소득 근로자 우선이다.

 

이번 모집은 우선 26명을 선발한 후 세대 합가를 통해 공실을 확보한 후 입주할 동호수를 추후 배정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7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입주가 가능하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이번 1인 세대 모집은 사생활을 중시하는 사회적 흐름과 예비 입주민들의 성향을 반영한 것으로 입주민 주거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종 입주 선발자 발표는 오는 21일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